베이비 마사지는 인도와 아프리카를 포함한 많은 문화권의 전통입니다. 그것은 서구 세계의 챕터에서 점차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. 아이를 마사지하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아기를 낳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. 훨씬 더 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마사지 아동은 나중에 정신 건강 장애를 일으킬 위험이 훨씬 낮습니다.

편리한 리모컨으로 자동 또는 수동 마사지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. 수동 또는 기계 선택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. 수동 마사지 기술은 12 인치와 같은 모든 영역을 타겟팅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.

이 안락 의자는 적외선 경보와 함께 제공됩니다. 오피월드 맞춤형 마사지 요법을 제공하기 위해 신체의 크기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. 마사지 롤러는 신체의 아주 좋은 독서를 스스로 조정할 것입니다.

마사지를하는 사람과 함께 확인하여 마사지를 금기 할 수있는 것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. 기본적으로 정맥류를 선택하고, 정맥을 마사지하지 않으면 훨씬 더 위험하며 종종 응고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. 대신, 부드럽게 마사지하거나 그 위에 매우 부드럽게 닦으십시오 – 결코 그 안에 깊이 들어 가지 마십시오. 특정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멍이 들기 쉬울 수 있으며 (예 : Warfarin) 다른 주요 질병을 앓고있는 사람은 의료 승인이 필요하며 그에 따라 모니터링해야합니다. 감기 & 독감은 또 다른 금기 사항이며 개업의가되는 것을 손상시키는 것 외에도 전염성이 있으며 고객의 에피소드를 확대 할 수도 있습니다.

또한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과 수동 마사지 유형이 있습니다. 이전에 수동 모드였던 일부 지역에 마사지를 집중시키거나 전신 마사지를 받아 시장 자동 수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. 발과 송아지에 집중하기 위해 수동 마사지 모드, 허리도 돌아올 수 있습니다.

이것들은 내가 경험 한 것들 인 경향이 있으며, 그 이후로 나는 나 자신과 만성 질환을 앓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마사지가 더 잘 작동하도록 몇 가지 접근법을 공식화했습니다. 그리고 마사지 치료사로서 나는 만성 통증으로 살아가는 고객이 이러한 아이디어를 확실히 고려합니다!

비공개 개인 정보 보호 및 드레이프에 민감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. 마사지를 시작하든 단순히 친구 나 가족과 함께 하나의 도구로 사용하든, “심장을 향해 일하는”것과 “마음에서”일하는 핵심 의도. 이점은 놀랄 수 있습니다!